온라인 광고로 방문자와 고객 확보

온라인에서 성공하려면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는 트래픽 확보가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귀하의 웹 페이지가 얼마나 멋진지 또는 귀하의 제안이 얼마나 ‘죽이는’ 것과 상관없이 트래픽은 저절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체를 방문하기 위해 약간의 판촉을 해야 할 것입니다.

다행히 트래픽을 생성하는 방법은 유료와 무료 모두 있습니다(‘무료’는 효과를 적용하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방문자와 고객을 웹사이트와 온라인 비즈니스로 끌어들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대형 검색 엔진이나 다른 곳에서 광고하는 것입니다. Google은 확실히 가장 빠르고 최고의 노출을 제공하는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Google에서 광고를 구매하면 방문자와 판매를 거의 즉시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Google AdWords로 광고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은 물론 개인도 Google 광고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와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AdWords는 Google의 PPC(Pay Per Click) 광고 시스템입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면 귀하의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귀하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여부에 관계없이 Google은 해당 클릭에 대해 비용을 청구합니다.

AdWords 프로그램은 특정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찾는 사람들에게 도달합니다. 검색 쿼리가 구글상위노출 귀하가 광고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경우 귀하의 광고가 표시되고 타겟 방문자를 귀하의 웹사이트로 직접 보냅니다.

Google AdWords가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광고 유형은 귀하의 광고가 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Google 검색 네트워크의 광고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새로운 방문자를 많이 얻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광고와 마찬가지로 광고에 사용할 관련 키워드(사람들이 정보를 검색할 때 사용하는 단어 또는 구문)를 제시해야 합니다. PPC 광고로 더 나은 결과를 얻는 핵심 요소는 광고를 클릭하고 판매로 전환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과학’이다.

AdWords의 또 다른 인기 있는 광고 유형은 콘텐츠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하는 웹사이트가 수백만 개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주제를 다루며 이 옵션을 사용하면 광고가 항상 표시되는 페이지의 콘텐츠와 관련됩니다. 이 시스템을 애드센스라고 하며 항상 광고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Google 광고는 전체적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보고 실제로 행동할 때만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누군가가 광고에서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Google 광고는 잠재 고객을 확보하지 않는 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괜찮은 판매 페이지와 판매할 좋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있으면 광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돈을 벌게 됩니다. 방문자와 신규 고객이 친구나 동료에게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알릴 수 있으며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은 이러한 방식으로 입소문을 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Google 광고의 품질을 신뢰하므로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AdWords를 사용하면 광고가 ‘라이브’된 첫날부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비즈니스에 대해 알리고 싶다면 Google 광고를 사용해 보세요. 그러나 Google(또는 다른 검색 엔진)에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PPC 캠페인을 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으므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학습 곡선이 있기 때문에 작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얻을 때까지 돈을 잃는 것은 돈을 버는 것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